
밝은마음인성교육 사회적협동조합(교육부 인가 제2022-1340-SO-0854호)에서 '4기 인성교육 강사 양성'을 위한 교육생을 모집한다.
해당 사회적협동조합은 울산 중구 태화동에 위치해 있으며, 인격교육과 시민교육을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인성교육을 선도해 온 밝은마음인성교육 사회적협동조합은 1기부터 3기까지 인성 강사를 배출했다. 오는 3월 시작되는 4기 강사 양성 과정에서도 수료 후 인성 강사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현재 교육생을 모집 중이며, 신청 마감일은 2월 28일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밝은마음인성교육 사회적협동조합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학교 내에서 아이들끼리의 문제만이 아니라 교사와 학생 간의 문제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으며, 심지어 교사가 학생을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까지 발생했다. 이러한 사건들의 근본적인 원인은 무엇일까? 단순히 뉴스 속에 이야기로 치부할 것이 아니라, 우리 사회 모두가 심각하게 고민해야 할 문제다.
급변하는 시대에 살아가는 가운데, 우리 아이들이 무엇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지에 대한 답이 점점 명확해지고 있다. 앞으로 인성교육의 중요성은 더욱 커질 것이며, 역량 있는 인성 강사들이 많이 배출되어 모든 아이들이 건강한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기를 기대한다.
KCN뉴스
한수민 기자
댓글 0